CAFE

맞벌이 부부의삶

한의원 생일기념 공짜떡

작성자미니멀 개미|작성시간26.06.08|조회수1,640 목록 댓글 10

한의원에 침 맞은지 3회차네요
이마에 침꽃으면 띵하니 묘해요
생일이라며 떡 돌리셔서
떡1팩씩 주네요
정말 맛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밤도 들어있고 완두콩 검정콩
    호박맛이네요
    영양찰떡이라고 제미나이는
    공짜로 1인1팩 나눠주더라구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26년도에 떡 처음 먹어보는것도
    같아요 전 마트빵도 잘안사먹어요
    990원 빵이 매년올라서 공장용 씨앗호떡빵이 1590원인가
    한방계라 떡이 잘 어울리네요
    빵 주면 안어올릴듯ㅎ



  • 작성자돋음 | 작성시간 26.06.09 저도 먹고 싶어요. 진짜 진짜 맛있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제가 공짜는 뭐든 좋아하는데
    콩떡인가 보다 생각했는데
    와!맛있네 하고 먹긴했어요
    떡먹고 배불러 끼니도 해결했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