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당장 안쓰는 여유자금은 증권사 cma-mmw에 넣어보세요

작성자파랑냐옹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543 목록 댓글 28

주식하기에는 겁이 나고
은행에 적금으로 넣기에는
묶여버리는 여유자금이 있는데

증권사 cma-mmw계좌에
넣어뒀더니
매일 이자가 저렇게
나오고 있어요

매일매일 반찬값은 나오고있고
수시입출금 가능하니
아주 유용하네요

그리고
한투가 제일 많이 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 좋은걸
저는 이제야 알아서
너무 창피하지만요
저같은 분이 또 계실지 몰라서
올려드려요~~~~흐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랑냐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개설가능한 가까운 증권사로 가보셔요
    mmw는 금리차이가거의 없다고 하네요
    저는 한투 계좌 개설할적에mmw를 한거라서
    이용중이에요
  • 작성자익명텐인텐 | 작성시간 26.06.09 수수료 있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파랑냐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수수료도 있고
    15.4프로 세금도 제하고
    연이자2천 넘어가면
    금융소득종합과세도 내야해요
  • 작성자모아니 | 작성시간 26.06.10 작년 금융소득 1100만원 나와서 건강보흼료 내기 생김 그뒤로 이자를 많이 줘도 무섭네요 올해는 무조건 천이하 만들어야해서
  • 작성자ㅎㅎㅎㅎㅎㅎㅎㅎ러 | 작성시간 26.06.11 좋네요 종종 좋은정보 감사드려용ㅋㅋ 직접가야함이 좀 아쉽긴하지만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