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기에는 겁이 나고
은행에 적금으로 넣기에는
묶여버리는 여유자금이 있는데
증권사 cma-mmw계좌에
넣어뒀더니
매일 이자가 저렇게
나오고 있어요
매일매일 반찬값은 나오고있고
수시입출금 가능하니
아주 유용하네요
그리고
한투가 제일 많이 주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 좋은걸
저는 이제야 알아서
너무 창피하지만요
저같은 분이 또 계실지 몰라서
올려드려요~~~~흐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랑냐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개설가능한 가까운 증권사로 가보셔요
mmw는 금리차이가거의 없다고 하네요
저는 한투 계좌 개설할적에mmw를 한거라서
이용중이에요 -
작성자익명텐인텐 작성시간 26.06.09 수수료 있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파랑냐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수수료도 있고
15.4프로 세금도 제하고
연이자2천 넘어가면
금융소득종합과세도 내야해요 -
작성자모아니 작성시간 26.06.10 작년 금융소득 1100만원 나와서 건강보흼료 내기 생김 그뒤로 이자를 많이 줘도 무섭네요 올해는 무조건 천이하 만들어야해서
-
작성자ㅎㅎㅎㅎㅎㅎㅎㅎ러 작성시간 26.06.11 좋네요 종종 좋은정보 감사드려용ㅋㅋ 직접가야함이 좀 아쉽긴하지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