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뇌경색

작성자그래 걸어보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1,091 목록 댓글 8

 

하나님 보호하사 우연히 검사 후  뇌경색진단 받고 약복용중이에요 현재는 정기적으로 추적관찰하고 있는데

문제는 커피이네요 

커피를 안마시면 왜이리 힘이 없는지

1주에 5일 하루한잔 디카페인으로 마시는데~

혹시 뇌질환 약복용해도 커피마셔도 될까요?

유트브는 전문가마다 의견이 달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솜사탕주세요 | 작성시간 26.06.09 저 또한 뇌변병 이예요.
    커피 없으면
    좋아해서 마셔요.
  • 작성자수돌예돌 | 작성시간 26.06.09 가시는 병원에 가셔서 의사에게 물어보시는 게 낫습니다. 담당 의사가 지금 먹는 각종 약까지 고려해서 커피 마셔도 된다, 안 된다 판단을 해 주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 작성시간 26.06.09 수돌예돌님 명확하게 알려주셨네요.^^
    의사선생님 알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그래 걸어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좋은의견 감사합니다 담당의에게 물어봐야겠어요
  • 작성자라우라shin | 작성시간 26.06.09 전 뇌출혈 왔었고 지금은 회복했는데 주치의 커피 얘기는 없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