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코스피, 코스닥 매수 사이드카 발동

작성자수돌예돌|작성시간26.06.09|조회수1,197 목록 댓글 4

오늘은 좀 반등하려나 봅니다. 

 


 

> 관련 뉴스 : 검은 월요일 후 급반등…코스피, 어제는 매도 오늘은 '매수' 사이드카(머니, 2026. 6. 9.)

 

 

> 관련 뉴스 : [속보]코스피 이어 코스닥도 '매수' 사이드카 발동(노컷,2026. 6.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ki^^ | 작성시간 26.06.09 인간적으로 매수 사이드카는 걸지 말자요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돌예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러게 말입니다. ^^
  • 작성자살쫙쫙↘돈쑥쑥↗ | 작성시간 26.06.09 어제 제가 매수한건 그대로네요.;;
  • 작성자밤과 꿈 | 작성시간 26.06.09 요즘 증시는...........숫자 널뛰는 거 보면 공포스럽기까지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