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김밥

작성자이말올(52키로(06Am)|작성시간26.06.09|조회수1,318 목록 댓글 6

현장 사무실에서 도시락 배달로 받아 먹는데
오늘 추가된 작업자꺼 주문을 안해서
제가 나와서 밥먹어요.

무려 7키로 달려왔어요 😂

내돈으로 먹음 한줄인데
법카니까 배부르게 두줄.
그래봤자 만원도 안됨.

포장해서 야외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처음 오는 동네라 어디에 뭐가 있는지 몰라서
걍 식당에서 냠냠 먹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집은 내집 | 작성시간 26.06.09 참치가 저정도양이면 6천원은 받아야하지싶은데...
    맛나보여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말올(52키로(06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서울은 세가 비싸니깐요.
    이 김밥집은 면단위에요.
    면사무소 바로 앞^^
  • 작성자거울마녀 | 작성시간 26.06.09 식당이 아니라 귀여운 카페 같아요. 김밥 사진을 확대해서 봤는데 아주 튼실합니다. 두 줄에 만 원이 안 된다는 것에 놀랍습니다.
  • 작성자가출한 정신ㅠㅠ | 작성시간 26.06.09 김밥도 좋지만 주변환경도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