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이가 부동산은 사치품이랍니다.
이제부터 부동산 다 팔고 텐트에 사십시다.
세계에 없으니 전세가 안 좋은 제도라고 하네요.
그러면 세계에 없는 우리나라 전통문화, 역사 다 부숴야겠군요. 중국 문화대혁명 가자는건가요?
무조건 외국 따라하자는거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4133952?sid=10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빼쓰떽 작성시간 26.06.09 재명이가 이번엔 바른말 하네
거주집 아니면 사치품이죠 -
답댓글 작성자익명이 편하네요 작성시간 26.06.09 사정있는 비거주도 많아요ㅠㅠ
-
작성자히카르 작성시간 26.06.09 강남집은 이제다들 신경안쓰고 계속그런갑다하는데
자꾸 그거잡겠다고 정책안건드렸음하네요
청년들도 그 놈의 임대주택이나 대출지원
원하지않고 부동산 인하보다 는
나도껴서 한몫챙기고픈게 사실인건건데 욕망을 누르라고만 하니 너넨 집사지말고
임대살거나 확싷치도않은데 집값내리기만 기다리라고하니
반발하죠 -
답댓글 작성자성실하게 사는 삶 작성시간 26.06.10 2222
-
작성자레알급 작성시간 26.06.09 이재명 분당집 뉴스에서는 팔았다고 했고, 기자 취재로는 안 팔고 등기부 그대로라고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