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부동산은 사치품

작성자Linear Algebra|작성시간26.06.09|조회수1,331 목록 댓글 17

이재명이가 부동산은 사치품이랍니다.
 
이제부터 부동산 다 팔고 텐트에 사십시다.
 
세계에 없으니 전세가 안 좋은 제도라고 하네요.
 
그러면 세계에 없는 우리나라 전통문화, 역사 다 부숴야겠군요. 중국 문화대혁명 가자는건가요?
 
무조건 외국 따라하자는거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4133952?sid=1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빼쓰떽 | 작성시간 26.06.09 재명이가 이번엔 바른말 하네
    거주집 아니면 사치품이죠
  • 답댓글 작성자익명이 편하네요 | 작성시간 26.06.09 사정있는 비거주도 많아요ㅠㅠ
  • 작성자히카르 | 작성시간 26.06.09 강남집은 이제다들 신경안쓰고 계속그런갑다하는데
    자꾸 그거잡겠다고 정책안건드렸음하네요

    청년들도 그 놈의 임대주택이나 대출지원
    원하지않고 부동산 인하보다 는

    나도껴서 한몫챙기고픈게 사실인건건데 욕망을 누르라고만 하니 너넨 집사지말고
    임대살거나 확싷치도않은데 집값내리기만 기다리라고하니
    반발하죠
  • 답댓글 작성자성실하게 사는 삶 | 작성시간 26.06.10 2222
  • 작성자레알급 | 작성시간 26.06.09 이재명 분당집 뉴스에서는 팔았다고 했고, 기자 취재로는 안 팔고 등기부 그대로라고 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