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최애 과일은 수박인데 요즘은 달고 맛난 수박찾기가 하늘의 별따기임
너도나도 고당도수박 과장광고 후기에 속고또속아
고창수박 첨 주문해서 먹어봤더니 그맛을 잊을수 없었는데 이젠 고창수박이라해도 믿을수 없네요 ㅠ
어디 맛난 수박 파는곳 없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이웃집사람 맞네요
쩍해야 아삭아삭한데 이건 아삭하진 않네요 ㅠ -
작성자건강한 맘 작성시간 26.06.09 저도 맹동 수박 너무 맛있어서 장마시작되기전 계속 사먹으려구요. 딸이 수박러버라^^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맹동이 지역명이군요^^
잘알고갑니다 -
작성자부부랜드 작성시간 26.06.10 가까운 농수산물시장있으면 100% 아삭하고 당도도 좋아요.
저흰 몇년 전부터 40분 거리 구리농수산물시장에 가서 과일을 구매하고 있는데
오늘 경매받은 걸 팔기 때문에 9-10kg 두 통씩 사오면 4인 가족 일주일도 못갑니다. -
작성자입시대박 작성시간 26.06.10 매년 수박은 1~2개만 사서 먹는대요
전 너무 단 과일은 싫더라구요
수박이 좀 그래요
쓰레기도 많이 나오구요
달기만 한 과일은 당뇨 걱정도 되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