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여드름이 지금도 진행중이고 그게 다 흉터로 남아요
피부과도 못믿겠고 혼자서 mts로 한다고 그러는데
여드름 치료해보신분 도움 좀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할수있는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도 정보 좀 알고싶어요
-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왜 피부과를 못믿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울아들 중때 제가 여드름 짜주고.. 흉터 남고 ㅠ
20살 넘어 애가 너무 스트레스 받아해서 피부과 꾸준히 다니고 27살 지금도 왠만한 여자피부 보다 좋아요 진짜 얼굴이 깐계란같아요
지금도 뾰루지나면 바로 피부과 가서 건보되는 만원짜리 주사 맞고 와요
mts 알아요 저도 해봤구요 근데 저는 피부과 가서 했어요
전문가에게 가는게 맞아요
돈이 좀 들긴하지만요
아들경우 처음에 6개월 150만원 들고 어느정도 피부정리해 놓으니 담부터는 한달 4,5만원 정도면 유지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할수있는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너무 감사해요. 아들한테 말해줘야겠어요..
-
작성자잠깐만익명요 작성시간 26.06.09 여드름 흉터 아직 학생이시면 놔두세요. 병원에서 청소년들 움푹 패인 여드름 흉터나 울긋불긋 여드름 자국들은 시간 지나면 어느정도 없어지니 성인되어서 레이저 치료 받으라고 하시던데요~저희 아이 고3때 너무 스트레스 받아해서 병원갔더니 그렇게 말씀해 주셨고, 흉터 치료 받아도 이미 패인 흉터 100프로 완치는 안된데요. 그래도 아이가 현재 원한다면 피부과 가셔서 치료 받아 보세요. 10회 패키지에 30프로정도 호전 가능성 말씀 하셨어요. mts는 하려거든 병원서 하시고, 저희도 200들여서 몇번 해봤지만 눈에 띄게 호전되지는 않았어요. 여드름 올라오면 짜지 마시고 병원가서 염증주사 맞고 오시는게 차라리 나아요.
-
작성자생각해보니 작성시간 26.06.10 여드름 한참 날때는 압출. 진정 외엔 방법이 없더라고요. 먹는거 신경 쓰는게 최고예요. (밀가루, 튀김 X), 여드름 사그러 들었을때 자국은 치료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