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만보방-9-161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8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늦었습니다인천와서 문화센터 두탕뛰기 바쁘네요뭘 배워서 뷔귀영화를 누리려구..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7월 익명 | 작성시간 26.06.09 뭐든 배워두면 피가 되고 살이 되기도~걍 다니는 재미도 있잖아요 여긴 문화센터에 프로그램이 그닥 많지 않더라고요근데 한글 강좌는 있었어요 ㅋ 이미지 확대 작성자문블렌딩🎶 | 작성시간 26.06.09 쉬엄쉬엄 하세용ㅎㅎㅎ 이미지 확대 작성자하잉푹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이제는 새로 배우는건 힘들어서 하던거나 잘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그래도 부지런하십니다 ㅎ요즘 수영은 못하더라도 정발산이라도 걸어야 되는데 통 못하네요~~ 뒤돌아 급하게 찍느라 흔들렸네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