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함께하는 만보방-9-161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82 목록 댓글 3

늦었습니다
인천와서 문화센터 두탕뛰기 바쁘네요
뭘 배워서 뷔귀영화를 누리려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7월 익명 | 작성시간 26.06.09 뭐든 배워두면 피가 되고 살이 되기도~
    걍 다니는 재미도 있잖아요

    여긴 문화센터에 프로그램이
    그닥 많지 않더라고요
    근데 한글 강좌는 있었어요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문블렌딩🎶 | 작성시간 26.06.09 쉬엄쉬엄 하세용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잉푹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이제는 새로 배우는건 힘들어서 하던거나 잘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그래도 부지런하십니다 ㅎ

    요즘 수영은 못하더라도 정발산이라도 걸어야 되는데 통 못하네요
    ~~
    뒤돌아 급하게 찍느라 흔들렸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