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625가 항미원조전쟁?

작성자ㅎ..ㅎ|작성시간26.06.09|조회수523 목록 댓글 9

야 이건 좀 쎄다....

아마 텐인텐에도 동의하시는 분들 좀 계시긴할 듯..




https://naver.me/5NexmZu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닉스claude.₍ᐢ. ̮.ᐢ₎ | 작성시간 26.06.09 1. 제12대 전쟁기념사업회 회장 백승주 -> 올해 경북지사후보 출마로 사퇴. 국짐인사
    2. 박기완 전쟁기념사업회장 대행(현 공군참모차장<- 윤석열이 계엄전 승진시킴)
    3.현 사무총장은 백승주 회장때 임명된거 같고..


    대충 알만하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무.지.개 | 작성시간 26.06.09 븅.. 짱깨 생각은 짱깨 생각이고.
    북한 생각은 북한 생각이고.
    우리나라 생각은 우리나라 생각이고.
    이승만 생각은 점심은 평양에서
    김일성 생각은 점심은 서울에서.
  • 답댓글 작성자ㅎ..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쉬우신가봐요.
    김일성 후손이랑 점심 못드셔서^^
  • 작성자무.지.개 | 작성시간 26.06.09 일본의 조선침략이 일본입장에서 정명가도 였다고 역사에 쓴 새끼들도 다 때려죽이고… ㅎㅎ
  • 작성자시나몬 | 작성시간 26.06.10 도른 짓거리죠. 탱크데이 기획한 놈과 대척점에 있는 어떤 노마가 했나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