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김무열을 닮은 아들

작성자햇살마루!!|작성시간26.06.09|조회수2,910 목록 댓글 36

참교육 재밌게 보고 있어요

자취하는 27살 아들이 김무열을 닮았어요

사실 잘생긴 얼굴은 아닌데

볼수록 너무 흡사해 놀라곤 합니다

신랑이랑 저랑 참교육 보면서

아들 밥 먹었어? 한답니다 ㅎㅎ

사진 올린거 알면 혼날텐데

옆모습 보세요

코가 크고 길쭉한게 닮았어요 ㅎㅎ

눈매도 체격도 거의 비슷해서 신기해요

사진은 잠시후 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햇살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냥 비슷해요 ㅎ
  • 작성자플러스손 | 작성시간 26.06.10 김무열보다 나은데요 피부도 뽀얗고 키도크고 부러워요 예전에뒷태도 완전모델이던데요
    울아들도 키크면좋겠는데
  • 답댓글 작성자햇살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드님 키 클거예요
    너무커도 별로예요
  • 답댓글 작성자플러스손 | 작성시간 26.06.10 햇살마루!! 키유전인가요 아님 특별한거 먹이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햇살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플러스손 두부부가 키가 커요^^;;
    그런데 딸은 아주 크지 않은거보면
    잠이 영향 있는것 같아요.
    참..수영은 초딩부터 고딩까지 했어요
    그것도 키크는데 플러스같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