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재밌게 보고 있어요
자취하는 27살 아들이 김무열을 닮았어요
사실 잘생긴 얼굴은 아닌데
볼수록 너무 흡사해 놀라곤 합니다
신랑이랑 저랑 참교육 보면서
아들 밥 먹었어? 한답니다 ㅎㅎ
사진 올린거 알면 혼날텐데
옆모습 보세요
코가 크고 길쭉한게 닮았어요 ㅎㅎ
눈매도 체격도 거의 비슷해서 신기해요
사진은 잠시후 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햇살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냥 비슷해요 ㅎ
-
작성자플러스손 작성시간 26.06.10 김무열보다 나은데요 피부도 뽀얗고 키도크고 부러워요 예전에뒷태도 완전모델이던데요
울아들도 키크면좋겠는데 -
답댓글 작성자햇살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드님 키 클거예요
너무커도 별로예요 -
답댓글 작성자플러스손 작성시간 26.06.10 햇살마루!! 키유전인가요 아님 특별한거 먹이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햇살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플러스손 두부부가 키가 커요^^;;
그런데 딸은 아주 크지 않은거보면
잠이 영향 있는것 같아요.
참..수영은 초딩부터 고딩까지 했어요
그것도 키크는데 플러스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