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직장생활하면서 옆에동료직원

작성자익명회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2,409 목록 댓글 28

직장생활하면서 옆에 동료의 못된면을 보게 되고 은근 상처받기도 한데요...오늘도 전화 한통 받아달라고 하길래 막상받으니 악성민원이고 자기가 받기 싫으니 저한데 떠넘기는데요ㅠ똑같은 경우만 3~4번째 되구요 몇일전에 본인입으로 악성민원은 전화번호를 외우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긴가민가했는데요 본인한데 직접적으로 일부러? 전화 넘기신거죠? 그러니 화부터 내더라구요ㅠㅠ옆에 직원한데 이러는건 절 만만하게 보고 그러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새길 | 작성시간 26.06.10 모든직장이 대부분 그래요
    전 직장이 전쟁터가 아니라 사실 지옥이라 여겨요
    다들 지옥에서도
    독하고 질겨서 잘 버티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