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하면서 옆에 동료의 못된면을 보게 되고 은근 상처받기도 한데요...오늘도 전화 한통 받아달라고 하길래 막상받으니 악성민원이고 자기가 받기 싫으니 저한데 떠넘기는데요ㅠ똑같은 경우만 3~4번째 되구요 몇일전에 본인입으로 악성민원은 전화번호를 외우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긴가민가했는데요 본인한데 직접적으로 일부러? 전화 넘기신거죠? 그러니 화부터 내더라구요ㅠㅠ옆에 직원한데 이러는건 절 만만하게 보고 그러는건가요?
다음검색
직장생활하면서 옆에 동료의 못된면을 보게 되고 은근 상처받기도 한데요...오늘도 전화 한통 받아달라고 하길래 막상받으니 악성민원이고 자기가 받기 싫으니 저한데 떠넘기는데요ㅠ똑같은 경우만 3~4번째 되구요 몇일전에 본인입으로 악성민원은 전화번호를 외우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긴가민가했는데요 본인한데 직접적으로 일부러? 전화 넘기신거죠? 그러니 화부터 내더라구요ㅠㅠ옆에 직원한데 이러는건 절 만만하게 보고 그러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