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주인장님께 신고합니다.

작성자설강화|작성시간26.06.10|조회수2,014 목록 댓글 18

제가 쓴 댓글을 캡쳐후 글쓴이가 있는데요.
그 댓글을 가지고 저를 간첩이라고 하네요.
제가 김정은님이라고도 표현했다고 합니다.

지난번에도 말꼬리 잡는걸 정중히 대했는데요.
이건 선을 넘어도 너무 넘었습니다.

한국에서 어떻게 감히 한 사람의 인생을 송두리채 망가뜨릴수 있는 말을 거리낌없이 쓴다니 저는 절대 그냥 못 넘어갑니다.

일단 주인장님이 조치 취해주시고요.

저는 법적인 절차를 밟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지웠는데요.
제가 캡쳐한 내용 증거로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니케12 | 작성시간 26.06.10 lovelife92 
    누가 누군지도 모르는데 훼손되고말 명예가 어딨어요ㅎㅎ
    그게 가능하면 맞방 절반은 이미 명예훼손으로 고소당하고 벌금 받았죠
  • 답댓글 작성자lovelife92 | 작성시간 26.06.10 니케12 저 분은 항상 분탕질 치는게 얄미워서 그러는 말입니다
    맨날 하는 짓이 남들한테 시비나 걸고 하는게 보면 눈쌀이 지푸려져서 너무 하다 싶어서요
    사람이 얼마나 못 되었으면 저럴까 싶네요
  • 작성자익명에 잉명을 더한 익명 | 작성시간 26.06.10
    별 괴상한 인간쓰레기들이 많네요
    반드시 법적 처벌 받기 원합니다
  • 작성자복덩마미 | 작성시간 26.06.10
    36살인지 뭔지랑 같이
    여기저기 분탕질하면서
    이죽거리고
    물고늘어지면서
    나이처먹고 왜 그러세요?해대는데
    그러는 지는 그나이 처먹고
    일베짓거리나 해대는 한심한 극우에요
    강력하게 명예훼손 고소해버리세요
    윗분들 온라인상 욕설 고소해봤자
    명예훼손 아니라 하는데
    단순한 욕설이 아니죠

    우리나라에서 간첩이란게
    어떤 의미인가요?
    중공거리고 간첩거리는 무식한
    2찍 극우들 진짜 역겨워요
    국가인권위원회나
    민주당 허위 신고센터로 제보하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