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시판 샐러드 소스(오리엔탈, 발사믹, 참깨..) 어느 브랜드가 맛있어요?

작성자힐링^^|작성시간26.06.10|조회수505 목록 댓글 8

집에서 샐러드 주로 먹을려고 하는데..

시판용 청정원.. 백설.. 등등 많은데..

어느 브랜드 샐러드소소들이 맛있을까요?

추천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살이좋은봄 | 작성시간 26.06.10 저도 풀무원
  • 작성자aysa1 | 작성시간 26.06.10 폰타나꺼 오리엔탈먹다가 그냥 집에서 만들어먹어요.
  • 작성자마카롱77 | 작성시간 26.06.10 간장 올리브유 참기름 마늘다진거 레몬즙or식초 이정도는 다 집에있으시져? 이렇게 섞으면 굳이 사다먹을필요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데포데일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올리브오일 레몬즙 소금이나 간장만 섞어 뿌려도 괜찮아 그렇게 먹어요
  • 작성자가을에 | 작성시간 26.06.10 풀무원 오리엔탈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