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샐러드 주로 먹을려고 하는데..
시판용 청정원.. 백설.. 등등 많은데..
어느 브랜드 샐러드소소들이 맛있을까요?
추천해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햇살이좋은봄 작성시간 26.06.10 저도 풀무원
-
작성자aysa1 작성시간 26.06.10 폰타나꺼 오리엔탈먹다가 그냥 집에서 만들어먹어요.
-
작성자마카롱77 작성시간 26.06.10 간장 올리브유 참기름 마늘다진거 레몬즙or식초 이정도는 다 집에있으시져? 이렇게 섞으면 굳이 사다먹을필요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데포데일 작성시간 26.06.10 저도 올리브오일 레몬즙 소금이나 간장만 섞어 뿌려도 괜찮아 그렇게 먹어요
-
작성자가을에 작성시간 26.06.10 풀무원 오리엔탈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