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주간 경제 브리핑
이대로만 계속 가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이제 가계부채. 환율등 몇가지 병목은 계속 챙겨봐야 할거 같아요
-
작성자시나몬 작성시간 26.06.10 내일 미국 근원 CPI가 더 걱정임요 ㅋ
-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도요. 아직 유가가 다 반영되어 나오긴 일러서 괜찮기를 바라는데. 시장이 금리인상 신호로 받으면 ㅠㅠ
-
작성자수돌예돌 작성시간 26.06.10 일단 좋네요. 계속 좋은 소식만 쭈~욱 계속되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