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KB 경제브리핑 - 간만에 좋은소식이 많네요

작성자Kiki^^|작성시간26.06.10|조회수1,320 목록 댓글 11
KB 주간 경제 브리핑


이대로만 계속 가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제 가계부채. 환율등 몇가지 병목은 계속 챙겨봐야 할거 같아요
  • 작성자시나몬 | 작성시간 26.06.10 내일 미국 근원 CPI가 더 걱정임요 ㅋ
  •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도요. 아직 유가가 다 반영되어 나오긴 일러서 괜찮기를 바라는데. 시장이 금리인상 신호로 받으면 ㅠㅠ
  • 작성자수돌예돌 | 작성시간 26.06.10 일단 좋네요. 계속 좋은 소식만 쭈~욱 계속되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