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임윤찬 <엘리제를 위하여>

작성자시나몬|작성시간26.06.10|조회수499 목록 댓글 4

지구에서 모르는 사람 없는 이 닳고닳은 곡을

완전히 다른 느낌으로 변신시킴

https://youtu.be/VoZiCVjEq28?si=jNNzA2-tDygYIK3T

 

윤찬림 연주는
노래 같아요
드라마 같기도 하고요

https://youtu.be/ZoFgokHm0MQ?si=v2fr_o_3O14SLDko

코른골트 가장 아름다운 밤

 

 


라흐마니노프 매니아인데요.
유명한 연주가를 알게되면 라흐 연주를 꼭 찾아봅니다.
임군이 인터뷰에서 언급힌 거장들 말고도
수없이 찾이들었어요. 뭔가 색다른 해석이 있을까 다른 느낌이 있을까 해서
결론은?
임윤찬의 라흐마니노프는 기적이다.. 입니다.
역대 최고다.. 에 오만원 겁니다 ㅋ

BTS, 김연아 못지 않은 국보인데
클래식 시장이 작아 이들만큼 스포트라이트를 못 받는 게 아쉬워요

 

 

* 정치방에 잘못 올려서 새로 씀요. 게시판 옮기기 기능 좀 있었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성행 | 작성시간 26.06.10 여중 여고 사춘기 시절에 좋아했던 곡~~~^^ .
    지금 들어도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늘 무심코 흘려들었었는데 한음한음 집중하게 되네요
  • 작성자애 둘난 여자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임윤찬 너무 좋아요..잘 모르는 제가 들어도 그냥 빠지게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안목 있으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