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이번 수박도 망했다 2탄

작성자빼쓰떽|작성시간26.06.10|조회수914 목록 댓글 0

어제 수박땜에 스트레스 받아서 밑져야 본전이다 싶어 상담했슴^^

그리고 진짜 거짓말 안하고 밑에꺼는 다 남기고 먹었음
그냥 시원한 맛에 물배 채움 ㅠ

하나 더 보내준다니 내생각에 이번엔 c급은 아니어도 b급일것 같음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