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수박땜에 스트레스 받아서 밑져야 본전이다 싶어 상담했슴^^
그리고 진짜 거짓말 안하고 밑에꺼는 다 남기고 먹었음
그냥 시원한 맛에 물배 채움 ㅠ
하나 더 보내준다니 내생각에 이번엔 c급은 아니어도 b급일것 같음 ㄷㄷ
다음검색
어제 수박땜에 스트레스 받아서 밑져야 본전이다 싶어 상담했슴^^
그리고 진짜 거짓말 안하고 밑에꺼는 다 남기고 먹었음
그냥 시원한 맛에 물배 채움 ㅠ
하나 더 보내준다니 내생각에 이번엔 c급은 아니어도 b급일것 같음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