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카페에 올라 온 글을 보고 너무 안타까워 대신 올려요.
환자 분의 따님이 청원 하셨는데 오늘까지 5만명이 동의 해야 한다는데 시간이 너무 촉박하네요.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동의 좀 부탁드려요
지금 5천명이 부족하다고 하시네요
치료약이 있는데 너무 비싸서 치료를 못 한다면 환자분 가족들이 너무 힘드실꺼 같아요.
동의 해 주시는 분들 가정에 복 듬뿍 받으시길요.
국회전자청원 > 국민동의 청원 > 소세포폐암 치료제 탈라타맙(Tarlatamab) 건강보험 급여 적용 요청에 관한 청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좋은집은 내집 작성시간 26.06.10 동의했습니다.
5만명 넘었네요. -
작성자개냐고양이냐 작성시간 26.06.10 어제 3만명대였는데 5만 넘었네요
따님 마음이 애절해서 마음이 아팠어요 -
답댓글 작성자lovelife9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안 그래도 5만 넘어서 타카페에 따님이 너무 감사하다고 글 올리셨네요
동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세상에 훈훈한 맘을 가지신 분들이 많으셔서 너무 좋네요 -
작성자제뉴in 작성시간 26.06.10 동의했어요. 5만 넘겨 다행이네요
-
작성자상통사지 작성시간 26.06.10 52,165
5만 넘겼네요
갠적, 건보료는 미용이 아니라,
이런 청원 같이 생명을 구하고.
치료비 땜 가정 파산 되지 않게 쓰는 게 맞다 생각해서,
꼭 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