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한국 덕분(?)에 신난 일론 머스크

작성자수돌예돌|작성시간26.06.10|조회수1,151 목록 댓글 1

최근에 뉴스가 떴습니다. 자국산 차가 유독 강세를 보이던 한국 자동차 시장에서 테슬라가 1위를 차지했다는 기사였지요. 

 

수입차 모델이 국내 시장에서 1위를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 관련 뉴스 : 테슬라 ‘모델Y’ 쏘렌토 제쳤다…지난달 한국 시장 판매량 첫 1위(경향, 2026. 6. 7.)

 

 

그래서 일론 머스크가 신이 났나 봅니다. '한국 최고네!'(Korea is awesome.)' 이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흠.... 의선이 형, 더 분발하셔야겠네요. 이제 현기차도 안방 방어가 힘든 시대가 되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뽀샤시^o^ | 작성시간 26.06.13 공무원들 짝홀제 하는데 전기차는 제외예요. 그래서 저도 테슬라 샀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