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뉴스가 떴습니다. 자국산 차가 유독 강세를 보이던 한국 자동차 시장에서 테슬라가 1위를 차지했다는 기사였지요.
수입차 모델이 국내 시장에서 1위를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 관련 뉴스 : 테슬라 ‘모델Y’ 쏘렌토 제쳤다…지난달 한국 시장 판매량 첫 1위(경향, 2026. 6. 7.)
그래서 일론 머스크가 신이 났나 봅니다. '한국 최고네!'(Korea is awesome.)' 이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흠.... 의선이 형, 더 분발하셔야겠네요. 이제 현기차도 안방 방어가 힘든 시대가 되었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