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혼자 놀기^^

작성자버티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2,253 목록 댓글 19

아들 간식 사러 마트 나왔다가
저녁 먹은게 소화가 덜 되서
집근처 산책 좀 할겸
올리브영 가서 쇼핑도 하고
슬슬 집 가서 아들 저녁 준비 해줘야지 했는데
밖에서 돈까스 먹은다고 전화가 왔네요. 야호^^
혼자 카페 왔어요.
목도 마르고 잠깐 앉았다 가려구요.


아들은 건너편 식당에서 밥 먹고 있고
전 카페에서 혼자 놀다 들어가려구요
남편이랑 싸웠어요
정말 이해가 안되는 포인트가 있어요
걍 말 안하려구요. 정말 이해 불가

방금 미장 들어갔더니
박살이 나고 있네요. ㅠㅠ

낼 국장도 걱정이 좀 되는군요.

옆에 나이지긋하신 남자분과
중년 여자분이 차를 드시는데
선 보신 느낌이랄까.

안듣고 싶은데 자꾸 들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살마루!! | 작성시간 26.06.11 이쁘세요^^
  • 작성자따뜻한친구 | 작성시간 26.06.11 우아
  • 작성자풀토끼 | 작성시간 26.06.11 오~ 지적인 고수의 느낌!
  • 작성자솜사탕주세요 | 작성시간 26.06.11 저랑 전혀 다른 느낌에 이미지 알흠다워요.😍
  • 작성자호호아줌마~ | 작성시간 26.06.11 주식 박살은 어쩔 수 없지만, 옆 테이블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