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전복죽에 전복내장

작성자익명09|작성시간26.06.10|조회수1,090 목록 댓글 15

전복죽에 전복 내장을 넣어야 하나요?

어제 유튜브를보고 전복죽을 끓였어요

내장도 넣고요 맛이 괜찮아서

오늘 남은전복으로 또 끓였는데

갑자기 전복내장을 보니 비위가 상하고

죽색깔도 노르스름하니 거부감이 들더군요

전복살만 넣으면 맛이 없을까요?

앞으로는 전복죽 끓이지 말아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뿌니10 | 작성시간 26.06.11 살아있는 전복이면 내장 꼭 넣어요~ 근데 1년에 1번정도 끓이려나.... ㅎㅎ 선물들어와도 전복회나 버터에 구워먹긴하네요 즤집 식구들이 죽을 안좋아해서~~
  • 작성자풀토끼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전복내장 좋아해요.
    전복이 다시마 해조류같은 거 먹나 보더라구요.
    갈아서 넣어요.
    그냥 죽은 맛없어요.
    하지만 수돌예돌님 말씀도 맞아서
    수산물 줄인 편이긴 한데
    전복 내장은 맛있으니 먹어야죠.
    미세플라스틱은 온세상에 널렸어요.
    카드뮴 수은 방사능 그런 게 무섭죠.
  • 작성자플러스손 | 작성시간 26.06.11 자연산이면 넣고 아님버립니다
  • 작성자싸미♥요꼬꼬 | 작성시간 26.06.11 신선하면 내장 날로 먹는게 제일 맛납니다.
  • 작성자데이지48 | 작성시간 26.06.13 전복은 미역이나 다시마를 먹고 살기에 내장 먹어도 되고 죽에 넣어도 됩니다
    내장 색깔이 노랗고
    초록인 것은
    암놈과 숫놈이 색깔이 다르기 때문에 드셔도 상관없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