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es300h vs e200 .. 어느 쪽 이실까요?

작성자맞벌이-막벌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428 목록 댓글 2

시내 출퇴근 및 지인방문 용인데..

학생들이 있어서.. 일본차타면 애들이 혹시 안좋은 소리 들을까요?..

 

이것저것 떠나서, 둘중에는 뭐가 무난할까요?

e200 이  es300h 보다는 네임밸류 있나요?

실용적인 면에서는 뭐가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ted | 작성시간 26.06.11 e200은 모르겟는데.... es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지금 와이프가 타고있음), 저는 지금 gls 타는데.. 그냥 그래요.... 저라면 es
  • 작성자하늘엔 이쁜 별이 | 작성시간 26.06.11 es타는데 만족도 굿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