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 출퇴근 및 지인방문 용인데..
학생들이 있어서.. 일본차타면 애들이 혹시 안좋은 소리 들을까요?..
이것저것 떠나서, 둘중에는 뭐가 무난할까요?
e200 이 es300h 보다는 네임밸류 있나요?
실용적인 면에서는 뭐가 나을까요?
다음검색
시내 출퇴근 및 지인방문 용인데..
학생들이 있어서.. 일본차타면 애들이 혹시 안좋은 소리 들을까요?..
이것저것 떠나서, 둘중에는 뭐가 무난할까요?
e200 이 es300h 보다는 네임밸류 있나요?
실용적인 면에서는 뭐가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