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칠기삼1 작성시간 26.06.11 26년 전 사건이고 이미 선거로 심판이 끝난 사건입니다... 어떤 의도로 이걸 다시 꺼내는지는 뻔히 보이지만 국민들이 그렇게 멍청하지 않습니다...
정치인이라고 일반인과 도덕성 을 달리보는것 역시 선거로 심판을 했었던 것이고..
가라오케 가요주점을 륨싸롱으로 확대해서 기사썼던 기자도 그렇고..
국짐당 구린내나는 행위들은 다 덮고
.. 얼마나 깔것이 궁하면 26년전 것을 들춰낼까..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럼 반일 감정은 왜 갖나요
해방된지가 몇년인데 -
답댓글 작성자순리대로 살자 작성시간 26.06.11 빼쓰떽 일제의 만행 반성없는 태도와 술집을 비교 하시다니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무.지.개 작성시간 26.06.11 그날만 술먹지 말고 맨날 술먹고 헤롱거려봐
만세부를 사람들 늘렸는데 왜 그랬을까…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