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냉동실 잔뜩낀 성에 제거한다고
망치질 좀하다 팔찌가 날아가 버렸...ㅠ
잠금이 풀린줄 알았는데, 헐~ 끊어진거였...😭
사장님께 as비 청구해야긋죠🙄😅
올도 추억을 짓고 또 쌓는날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꽃모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럼요
안좋으시다해도 안지울겁니다😅
행밤되세요^^
-
작성자합격의감격 작성시간 26.06.11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행밤되세요^^
-
작성자라일락향기가 좋다 작성시간 26.06.13 이런 좋은 글을..
최근에 내가 왜 계속 우울할까 또 불안하고 고민했는데 그게 안바빠서였네요 ㅎㅎ
늘 누워있던 저 반성하고 아침에 빵집 다녀왔어요.
사장님 새벽 3시부터 준비해서 만드셨데요.
저 이 글 자주 일어볼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행복 가득 그득 작성시간 26.06.14 참 좋은 글이네요. 운동하기 귀찮았는데, 당장 등록해야겠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