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마인드] 최고의 신경안정제는 바쁘게 사는 거다

작성자꽃보다 나♡|작성시간26.06.11|조회수2,799 목록 댓글 36

사무실 냉동실 잔뜩낀 성에 제거한다고
망치질 좀하다 팔찌가 날아가 버렸...ㅠ
잠금이 풀린줄 알았는데, 헐~ 끊어진거였...😭
사장님께 as비 청구해야긋죠🙄😅


올도 추억을 짓고 또 쌓는날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꽃모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럼요
    안좋으시다해도 안지울겁니다😅
    행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합격의감격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행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라일락향기가 좋다 | 작성시간 26.06.13 이런 좋은 글을..
    최근에 내가 왜 계속 우울할까 또 불안하고 고민했는데 그게 안바빠서였네요 ㅎㅎ
    늘 누워있던 저 반성하고 아침에 빵집 다녀왔어요.
    사장님 새벽 3시부터 준비해서 만드셨데요.
    저 이 글 자주 일어볼께요.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행복 가득 그득 | 작성시간 26.06.14 참 좋은 글이네요. 운동하기 귀찮았는데, 당장 등록해야겠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