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아래 최고의안전제 바쁘게사는것

작성자솜사탕주세요|작성시간26.06.11|조회수672 목록 댓글 6

그런것 같아요.
전 너무 여유롭거든요.ㅠㅠ
남들한테 어쩜 부러울지 몰라요,
하지만 나쁘게도 살아봤던 경험자로써 바쁜것이 좋아여.
스트레스가 되면 안되겠지만.

아침부터 막 뭔가 머리속 어지럽네요.

댓글 하나하나 소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쵸그쵸?!!
    쓰리고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 작성자햇살마루!!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바쁜삶이 잡생각없고 좋아요
    가끔 하루 쉬는날 시간도 안가고
    심심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쵸?!^^
    바쁜삶 그땐 몰랐는데 지나고 난후
    깨달았죠.
    맞아유 심심해요,ㅠㅠ
  •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11 전 집에서 널브러져 있고 싶어요
    날마다 낼 휴가 낼까 고민하는데
    걍 출근해여.
    할일도 있고 휴가가 마니 안남아서요.
    아껴서야 하거든요.

    아침에 일어나기 엄청 시른데
    일어나기만 하면
    기계적으로 출근준비
    출근하고나면 또 별 생각없이 일하고
    점심 먹고 산책까지 했어요ㅋ
    일상인듯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버티자님 닉네임처럼 버티세요.
    좋은날 올꺼예요.^^

    언제나 화이팅 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