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것 같아요.
전 너무 여유롭거든요.ㅠㅠ
남들한테 어쩜 부러울지 몰라요,
하지만 나쁘게도 살아봤던 경험자로써 바쁜것이 좋아여.
스트레스가 되면 안되겠지만.
아침부터 막 뭔가 머리속 어지럽네요.
댓글 하나하나 소중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쵸그쵸?!!
쓰리고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
작성자햇살마루!! 작성시간 26.06.11 저도 바쁜삶이 잡생각없고 좋아요
가끔 하루 쉬는날 시간도 안가고
심심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쵸?!^^
바쁜삶 그땐 몰랐는데 지나고 난후
깨달았죠.
맞아유 심심해요,ㅠㅠ -
작성자버티자!! 작성시간 26.06.11 전 집에서 널브러져 있고 싶어요
날마다 낼 휴가 낼까 고민하는데
걍 출근해여.
할일도 있고 휴가가 마니 안남아서요.
아껴서야 하거든요.
아침에 일어나기 엄청 시른데
일어나기만 하면
기계적으로 출근준비
출근하고나면 또 별 생각없이 일하고
점심 먹고 산책까지 했어요ㅋ
일상인듯해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버티자님 닉네임처럼 버티세요.
좋은날 올꺼예요.^^
언제나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