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어째서 이런놈들 처벌을 안하나

작성자가출한 정신ㅠㅠ|작성시간26.06.11|조회수623 목록 댓글 0

요 며칠째 아침마다 사기 팩스가 들어옵니다.

입찰재공고~ 십억넘는건데 수기입찰에 보증금은 현금으로 통장납부 이지랄...

계좌번호라도 있으면 1원씩 보내면서 욕이라도 해주는건데 통장납부라면서 계좌가 없음~

관공서라면서 전화번호가 070으로 시작...어느 관공서가 070번호를 쓰냐~

휴대폰번호라도 있으면 욕이라도 한사발 보내줄텐데

 

안그래도 낙찰도 안되고 개인적으로 주가도 요즘 폭락하는데 저런거까지

이럴때 보면 조선시대나 이럴때 법이 참 좋다 생각됩니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치는 놈들에겐 입을 박살내던 손을 짜르던...

 

이런거 팩스오거나 전화오거나 문자오거나 하는것들 신고하란 분들도 계시겠지요?

한두번도 아니고 올때마다 이런거 다 신고하면 나의 일만 늘어납니다.

신고해도 처벌도 제대로 안되니 신고결과보면 더 빡칩니다.

 

몇년전 스팸문자로 스트레스 엄청 받을때마다 스팸신고했더니 아마도 수백번 신고했던거 같은데 

결과는 단 한건도 벌금형이라도 처리했다는거 한번 없고 전부 경고조치...

스팸신고하느라고 더 스트레스 받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