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2047년 생존도시 지도

작성자한강자전거|작성시간26.06.11|조회수7,384 목록 댓글 8

◇ 2047년 살아남는 지역


▪︎서울(1) - 생존

▪︎경기(18) - 연천, 동두천, 가평, 양평, 광주, 여주, 안성 제외하고 생존

▪︎강원(1) - 원주만 생존



▪︎충북(1) - 청주만 생존

▪︎ 세종(1) - 생존

▪︎충남(3) - 대전, 아산, 천안 생존




▪︎ 전북(0) - 소멸 주의

▪︎전남(1) - 광주만 생존




▪︎ 경북(2) - 대구, 구미 생존

▪︎ 경남(4) - 부산, 울산, 김해, 창원 생존




▪︎ 제주(0) - 소멸 주의





◇ 핵심 생존 지역

서울
화성, 평택
아산, 천안, 대전, 세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강자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석유화학이 저물게 되거나 공단만 빼고 도시 인프라 유지가 힘들어지나 봐요
  • 작성자닉스claude.₍ᐢ. ̮.ᐢ₎ | 작성시간 26.06.11 호주도 땅 10%에 대부분의 인구가 삶. 소멸하면 소멸하는대로 다 살게 되겠지요
  • 작성자시나몬 | 작성시간 26.06.11 화성하고 대전에 뭐가 있다고 성장이죠?
  • 답댓글 작성자흐르다보면 지나가겠지 | 작성시간 26.06.11 화성에 동탄있어요~~ 삼성 반도체 공장 주력으로 있고~ 기아, 하이닉스, 엘지 등등 대기업 직종 종사자들이 많아요. 이번 호황으로 화성 세수가 1조시대 열린데요~ 집값이 지금 하루하루 장난아니게 오르고 있어요. (그래도 서울에 비함 싸요) 기저귀가 가장 많이 팔린다는 말이 돌만큼 애들이 많아요. 도시가 젊어서 매우 살기 좋습니다. 이상 동탄 주민 입니다.
  • 작성자무.지.개 | 작성시간 26.06.11 내 고향땅은 이제 다 내껀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