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최태원 일본에 반도체 공장 검토

작성자ㅎ..ㅎ|작성시간26.06.11|조회수1,428 목록 댓글 10

AI초과이윤으로 기본소득 하느니 마느니 

그렇게 황금알 낳는 오리배를 가르려고

난리늘 치더니만 결국 일본에 빼앗길판.. ㅉㅉ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7489?cds=news_m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밀먹자 | 작성시간 26.06.11 아..이래서 어제 하이닉스 매수 했단글에 그리이상한댓글이 달렸던거네요..

    최태원회장 정신차리길
  • 작성자apple77 | 작성시간 26.06.12 Sk 박정희 이후락 노태우 가 키운 회사 아닌가?
  • 작성자SK 300억 국고 환수!!태원아 돈 내놔 | 작성시간 26.06.12 노태우 비자금부터 갚아라 나쁜 놈. 한국에서 갖은 혜택은 다 받고 쪽국에다 돈 바치려고? 후안무치 인면수심.
  • 작성자SK 300억 국고 환수!!태원아 돈 내놔 | 작성시간 26.06.12 정부도 잘못했지만 그건 삼성에 그런 거고 선경은 받기만 했죠. 노태우 비자금 300억, 현 기준 5조. 이 돈을 아무 상관없는 삼성이 오히려 뿌려대는 중이고 이놈은 먹튀 궁리 중. 뭔가 잘못돼도 단단히 잘못됐죠.
  • 작성자파수꾼1 | 작성시간 26.06.13 국민의 세금으로 키운 알짜배기 기업들 유공,한국이동통신,하이닉스를 SK에 몰아준 결과가이건가요?
    최태원 SK그룹은 정신차려야합니다.
    반도체는 국가 전략산업중에 핵심 전략산업인데 이걸 일본에 건설해서 반도체 미세공정을 다보여준다고요?
    TSMC도 일본 구마모토 공장에서 일본인이 기술 탈취하려다 적발된 사례도 있는데
    일본에 공장을 짓는다는 미친인간 아닌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