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60611185100529
그래서 넷플릭스 참교육이라는 드라마가 나온건가요..
이건 참 아닌 거 같아요..
촉법 청소년은 부모가 대신 책임지는 건 어떨까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보 작성시간 26.06.11 우리나라 법이 바뀔까요? 가뜩이나 애들도 없어서 정치계나 엄마들이나 아빠들이나 모든가족들이 애들쪽으로 뭔가를 하려고 대환장 파티중인데요???
-
작성자소연서연맘 작성시간 26.06.12 이건 진짜 악마들이나 다름 없어요 백번 양보해서 머리한대 때리고 욕한게 아니잖아요
사람이 사람한테 하며는 안되는짓을 한 아이들인데 어떤식으로든
자신들이 한짓에 대한 책임을 지게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런 아이들이 별다른 책임없이 풀려나니 저런 잔혹한일이 반복된다 생각해요 피해학생이랑 부모님은 얼마나 지옥속에 살겠어요 왜 피해자가 고통받아야 하는지 너무 화가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