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혹은 자녀를 보면
어릴때 성격이 그대로 가나요?
바뀌었다면 언제부터 였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익명* 작성시간 26.06.12 땅만보고 걷던 제가 혼자 서울 생활하면서
살아남기 위해서 인위적으로 성격 개조했네요 -
작성자익명텐인텐 작성시간 26.06.12 상황에 따라가 맞는거 같아요 적당히 감추고 아닌데 척 할때도 있고
-
작성자가을겨울봄 작성시간 26.06.13 그대로인듯해요 사회생활하면서 가면쓰고 살다가 집에가면 달라지는 듯 합니다
-
작성자animato. 작성시간 26.06.13 바뀐다기보다는 안 나와서 나도 몰랐던 내 성격이 발현되기도 해요.
어떤 계기가 있는.거도 아니고. 그냥 살다 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