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어릴때 성격 그대로 가나요?

작성자25/75|작성시간26.06.11|조회수1,979 목록 댓글 31

본인 혹은 자녀를 보면

어릴때 성격이 그대로 가나요?

바뀌었다면 언제부터 였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2 땅만보고 걷던 제가 혼자 서울 생활하면서
    살아남기 위해서 인위적으로 성격 개조했네요
  • 작성자익명텐인텐 | 작성시간 26.06.12 상황에 따라가 맞는거 같아요 적당히 감추고 아닌데 척 할때도 있고
  • 작성자가을겨울봄 | 작성시간 26.06.13 그대로인듯해요 사회생활하면서 가면쓰고 살다가 집에가면 달라지는 듯 합니다
  • 작성자animato. | 작성시간 26.06.13 바뀐다기보다는 안 나와서 나도 몰랐던 내 성격이 발현되기도 해요.
    어떤 계기가 있는.거도 아니고. 그냥 살다 보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