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직을 하면서
먹고 움직이지 않았더니
살이 급격하게 쪘습니다.
근 10년간 최고 몸무게 찍었어요
오늘
이석증도 어느정도 좋아지고 있어서
아침에 일어나서는 간단한 스트레칭
점심에는 헬스
저녁에는 남편과 러닝
했어요
프로우 ㅓㄹ 드컵에서
스케쳐스 스립인스처럼 바로신을 수 있는 러닝화가 나왔는데
싸게 행사하는 것을 보고 2만원대로 남편이 부부커플템으로 구입
어제 배송와서
바로 러닝 시작했습니다.
많이 하지는 않고
바닷가에 러닝 코스가 있어
일단 2km로만 뛰고있는데
와우~~힘드네요...
그래도 기분 좋아요^^
꼬가신도 편안하고
남편이랑 함께 러닝하니
뭔가 의지되어서 좋네요
무릎통증때문에 평생 러닝할 일은 없을 줄 알았는데
가볍게 러닝하니 기분 좋습니다
꾸준히 하며 건강을 잘 챙기도록 해보겠습니다.
다들 매일 매일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러스손 작성시간 26.06.12 부럽습니다 저희남편은 걷는것도 힘들어해요 일이 많이서있거나 걷거나해야해서
하루일과는 어찌보내셔요
전업이라 너무시간낭비가 많아서 제자신이 한심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남편분이 걷기힘들어하실만 하네요
저도 하루 일과를 알차게 보내는 것이
과제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한 스트레칭하고
책도 보고
산책하고
TV프로그램이나 영상등도 보고
대중없이 보내고 있어요
그래도 운동한 날은 좀 뭔가를 한 것 같아
뿌듯하기는 한데 오늘은 피곤했는지
낮잠을 무지하게 잤어요..@@
-
작성자all커버 작성시간 26.06.12 저희도 한강5키로 달린지 몇달째입니다.
조금씩 늘리니 할만해요.
가을엔 마라톤 도전도 할예정입니다.
건강이 좋아지셨다니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와우 5km라니
엄청나시네요
저희 남편은 이틀 뛰고 나서
고관절이 아프다고 해서
오늘은 못뛰겠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냥 산책만 하려구요\
가을 마라톤 도전 응원합니다^^ -
작성자데이지48 작성시간 26.06.13 꼬까신 이쁘네요 😍
가을에 마라톤 완주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