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어잡터 작성자한강자전거|작성시간26.06.12|조회수2,76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덩마미 | 작성시간 26.06.12 설렁설렁 대학 다니다백수로 있는거보다백배 낫네요우리나라도 기능장을 존중해주는사회가 되기를요 작성자코끼리다리 | 작성시간 26.06.12 인재들이네요바른 생각 바른 행동 응원합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제 주위 30살 넘은 취준 자녀 때문에 속 썩는 언니들이 너무 많아요 기특한 아이들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