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의대집착 거울치료

작성자한강자전거|작성시간26.06.12|조회수1,536 목록 댓글 11

https://youtu.be/GOKCsWvb2ec?si=_uINUwIRJJWbbrFh

2분 29초 쇼츠




의대가 그렇게 좋으면 직접 가세요 | 참교육 | 넷플릭스 https://share.google/h2S6oaobE08tSkHU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호아줌마~ | 작성시간 26.06.12 아직 이 편까진 보지 못 하고 촉법소년까지 봤는데요.
    교도소로 끌고 갈 때 혹시 염전? 했네요.
    순간 짝퉁님 생각을~
  • 답댓글 작성자☞ be happy^^ | 작성시간 26.06.12 ㅎㅎㅎ ~ 저도 염전에 풀어놓는줄~ㅋ
  • 작성자와니~맘 | 작성시간 26.06.12 한국이나 일본이나 이과 공부는 어렵나보네요
  • 작성자25/75 | 작성시간 26.06.12 속이시원합니다.안그래도 공부닥달하는주변지인만나면 너는 돈이나 많이벌어라 라고얘기해줍니다.공부도 돈도 마음먹는다고 되는게아니거든요!
  • 작성자밝은미래전략 | 작성시간 26.06.17 봤는데 엄마가 너무 무식하더라구요. 노력한다고 서울대 의대를 가나요? 타고난 머리는 필수~
    우리 동네 의사가 서울대 나왔는데 한번 대화할 일이 있어서 잠깐 물어봤었는데. 학생때 공부를 세게 했다는 기억이 별로 없대요. 결국 머리라는 얘기. 물론 머리도 좋고 노력도 따라야겠지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