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경기 보면서 드는 생각 작성자입시대박|작성시간26.06.12|조회수1,40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니 뭐니 운 좋은 놈은 못이기는 거구나 싶네요홍명보 운 좋은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 작성시간 26.06.12 다음주 금요일, 다다음주 목요일은 어떤지요? 작성자데구르떽떽1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 운이 좋군요 작성자하룻밤의꿈 | 작성시간 26.06.12 김승규 덕분입니다 작성자히카르 | 작성시간 26.06.12 엠비도 그랬고 운이 꼭 선한사람한테만 가는건 아닌듯해요 살아보니자연스러운게아니니 사자성어들이있곧교육으로 주입하는거겠죠 작성자내누군지아니 | 작성시간 26.06.15 홍명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