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집에서 tv많이 보시나요?

작성자빛노란음악실|작성시간26.06.12|조회수1,311 목록 댓글 12

저흰 이집 이사올때 사온 tv를 아직도 보는데요
16년 정도 되었습니다
여러 이유로 케이블도 안나오게 했고
지금까지 그냥 그대로요

지금은 남편과 둘인데
둘다 유투브 등을 태블릿으로 틀어놓고
개별로..

그러다보니 tv는 안켤때도 있어요
tv도 크지않은 편인데

어때요들?

남편이 큰 텔레비전을 살까 묻는데
둘다 그런데 '볼까?' 그러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포데일 | 작성시간 26.06.12 주로 넷플릭스를 보는 용도로 TV를 써요
    유튜브도 되는데 계정 로그인이 귀찮아 안쓰고 있어요
  • 작성자익명익명으로문의 | 작성시간 26.06.12 프로야구 보는 사람 있어 이번에 올레드 83인치로 바꿨어요.
    사운드바까지 설치했더니, 영화 보러 극장 안 가게 돼요^^
  • 작성자맞벌이-막벌자 | 작성시간 26.06.13 몇만원~십여만원 안팎의 인터넷 수신기 쿠팡에 많이 팔아요... 티비와연결하면 유투브, 넷플릭스, 웨이브 등 다 볼 수 있어요.
  • 작성자가을겨울봄 | 작성시간 26.06.13 폰은 눈이 아퍼서 한시간은 애없을때 티비봐요ㅋㅋ
  • 작성자소소한 행복 만들기 | 작성시간 26.06.13 요즘티비는 위에서 말씀하신대로 넷플릭스, 유튜브 다 설정해서 볼수있더라구요. 저도 얼마전에 85인치 샀는데 좋아요. ㅎㅎ 저는 기본방송만 보는데 요즘 티비는 제조사 제공해주는 채널들이 많아서 유선상품 신청한것처럼 채널이 많이 나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