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도 음주운전으로 포토라인에 서고, 야구선수도 그렇고, 지위 고하를 막론하고 예외 없이 엄벌에 처하고, 살인 미수랑 동등하게 적용 받아야 한다고 봅니다. 반성한다고 바뀌는거 아니고, 과거에 음주운전을 그때는 음주운전이 큰 죄아녔다는것도 웃기는 개소리죠.
학폭도 과거 학폭당시엔 흔했고, 큰 죄 아녔지만, 지금은 큰 문제가 되고 있는데 말이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야구선수인데, 야구선수로는 좋아하지만, 안타깝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21/0002797291?sid=102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