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함께하는 만보방-9-163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104 목록 댓글 7

오늘도 무사하신가요?
저도 잘지내고 있습니다

해질녘 산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 작성시간 26.06.12
    정말 노을이 아름다워요^^

    오늘은
    피곤해 낮잠을 많이 잤어요

    남편이
    고관절이 아프다해서
    러닝 대신 저녁 산책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을왕리 샌책길도 이뻤을듯 합니다
  • 작성자문블렌딩🎶 | 작성시간 26.06.12 와 노을질때 넘 예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실제는 더 이쁜데 사진에는 안담기네요
  • 작성자유한부인이고픈 | 작성시간 26.06.12 노을이 저런 색을 띤 건 처음 봐요. 시원한 바람에 땀 식히며 노을 쳐다보고 싶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