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나눔후기)끝까지 지키자님 감사해요.

작성자행복그릇|작성시간26.06.12|조회수887 목록 댓글 12

무료나눔 후기입니다.

끝까지 지키자님 성이 저랑 같아서 놀랐고 좋았습니다~~
몇달을 고민하다가 구입한 룰루레몬 크로스백과 같은날 받게 되었는데 룰루레몬은 뒷전입니다요.
실 색깔 조합 너무 예쁘고 튼튼하고  장인의 손으로 만들었구나 느껴지고 퀄리티가 고급이에요. 공방에서 봤다면 선뜻 구입했을 마음에 쏙 드는 저를 위한 가방이라서  이렇게  값진 가방 그냥 받아도 되나 생각들면서 계속 만저보고 감탄하고 있습니다. 제 일생에 꼭 기억할 가방 아껴가며 자주 예쁘게 사용할게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끝까지 지키자님 하시는일 모두 이루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어제 받아서 오늘도 메고 다녔어요.

내일도 메고 가족 모임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행복그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쵸~ 이쁘더라고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날으는초식멧돼야지~ | 작성시간 26.06.13 가방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그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가방 정말 예뻐요. 튼튼하고요. 전문가 솜씨라는게 팍팍 느껴져요~
  • 작성자끝까지 지키자 | 작성시간 26.06.15 제가 요 며칠 바빠가지고 이제야~착용샷 감사해요. 너무 잘 어울리는 분께 가서 좋네요. 저도 카키를 넘 좋아해서 카키색 백이랑 블랙 두고 고민하다 블랙으로 보냈는데 카키옷이랑 잘 어울려서 다행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그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정말 마음에 들고 저에게 잘 어울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