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연금 안나올 수도 있다고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em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기초연금이요?
-
답댓글 작성자이웃집사람 작성시간 26.06.14 Sema 부모님은 노령연금이었는데 기초연금과 다른 건가요?;;
기초노령연금으로 알고 있었는데 다른건가보네요.
시골이라 노령, 기초 다 될 것 같은데 기초는 생각못했어요.
초기 노령연금 지급 시, 재산은 시골이라 거의 얼마 안되는데 은행잔고도 몇천 있고 매달 자식들로부터 일정액 입금되고 있다고 탈락했다가 용돈통장 제이름으로 바꾸고 받고 계세요. -
답댓글 작성자Sem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이웃집사람 국민연금이 노령연금이랑 같은 개념이고 기초요금은 별개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이웃집사람 작성시간 26.06.14 Sema 국민연금은 별개예요. 납입한 사람만 받아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