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으로 여기저기 적신호네요
10년째 위축성 위염이라 식단 관리도 진짜 잘했는데
위내시경 결과 헬리코 양성에 1차 항생제 내성이 있어서 바로 2차 약으로 시작 중입니다
하루 4번 챙겨먹는 중입니다
약이 워낙 독하다해서 맘단단히 먹고 시작했어요
최애 라떼도 끊고
이튼째 아무렇지 않아서 괜찮나 싶더니
3일차 저녁부터 힘드네요
자기전에 먹는 약먹고 누웠는데
토가 너무쏠리네요
포기하고싶은마음 간절
그냥 가지고 살까 싶네요ㅠ
앞으로 10일을 어찌 버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포데일 작성시간 26.06.13 친구가 위암 항암치료보다 헬리코박터 제균이 더 힘들었다 한 말 생각나요
힘들어도 잘 견뎌내고 건강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와이리좋노 작성시간 26.06.13 2주간 하루도 빼먹지 않고 시간맞쳐 복용하는거 예사일 아니지요
저는 위가 안좋아 위장약 2주 복용후
헬리코박터 제균 했으니 한달을약먹기에
집중했어요
끝까지 약 소비 다하세요
암예방 이라니요
-
작성자괜찮다. 작성시간 26.06.13 저도 헤리코박터균 1차 실패했어요ㆍ
숫자가 애매하다면서 2년후에 내시경하면서 다시 해보자던데요ㆍ의사말이 본인들이 몰라서 그렇지 50프로가 보균자라네요ㆍ
혹시 글쓴분 증세가 있었나요?
저는 증세 없었어요ㆍ -
작성자88청춘 작성시간 26.06.14 위축성위염은 헬리코박터균때문인가요? 저도 위축성위염인데 균검사 담에 내시경할때 하라고 ..ㅠ무서워요
-
답댓글 작성자동명사i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런거같아요ㅠ
10년간 위축위염인데 헬리코 이야기는 한번도 못들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