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헬리코박터균 제균 중 힘드네요ㅠ

작성자동명사ing|작성시간26.06.13|조회수1,143 목록 댓글 15

건강검진으로 여기저기 적신호네요

 

10년째 위축성 위염이라 식단 관리도 진짜 잘했는데

 

위내시경 결과 헬리코 양성에 1차 항생제 내성이 있어서 바로 2차 약으로 시작 중입니다

 

하루 4번 챙겨먹는 중입니다

 

약이 워낙 독하다해서 맘단단히 먹고 시작했어요

 

최애 라떼도 끊고

 

이튼째 아무렇지 않아서 괜찮나 싶더니

 

3일차 저녁부터 힘드네요

 

자기전에 먹는 약먹고 누웠는데

 

토가 너무쏠리네요

 

포기하고싶은마음 간절

 

그냥 가지고 살까 싶네요ㅠ

 

앞으로 10일을 어찌 버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포데일 | 작성시간 26.06.13 친구가 위암 항암치료보다 헬리코박터 제균이 더 힘들었다 한 말 생각나요
    힘들어도 잘 견뎌내고 건강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와이리좋노 | 작성시간 26.06.13 2주간 하루도 빼먹지 않고 시간맞쳐 복용하는거 예사일 아니지요
    저는 위가 안좋아 위장약 2주 복용후
    헬리코박터 제균 했으니 한달을약먹기에
    집중했어요
    끝까지 약 소비 다하세요
    암예방 이라니요
  • 작성자괜찮다. | 작성시간 26.06.13 저도 헤리코박터균 1차 실패했어요ㆍ
    숫자가 애매하다면서 2년후에 내시경하면서 다시 해보자던데요ㆍ의사말이 본인들이 몰라서 그렇지 50프로가 보균자라네요ㆍ
    혹시 글쓴분 증세가 있었나요?
    저는 증세 없었어요ㆍ
  • 작성자88청춘 | 작성시간 26.06.14 위축성위염은 헬리코박터균때문인가요? 저도 위축성위염인데 균검사 담에 내시경할때 하라고 ..ㅠ무서워요
  • 답댓글 작성자동명사i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런거같아요ㅠ
    10년간 위축위염인데 헬리코 이야기는 한번도 못들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