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시숙이 개인택시 시작하셨어요
식사를 같이 하자하셔서 만날예정인데 ,
봉투를 챙겨야 할까요 ?
눈팅만 하다 질문하려니 죄송하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리트리. 작성시간 26.06.13 봉투요. 뭐니뭐니해도 머니가
-
답댓글 작성자윤우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해요
생각도 못했거든요
글 쓰고 생각해보니 개인택시도 자영업이네요 ㅎㅎ -
작성자익명09 작성시간 26.06.13 네 저도 봉투가 좋을것같아요 금액은 형편과 마음에 따라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윤우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해요
차사는데 십원 보태준것도 없는데
뭔 식사래요 하고 부담스럽다 했는데 봉투챙겨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