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선물조언

작성자윤우룡|작성시간26.06.13|조회수926 목록 댓글 4

최근시숙이 개인택시 시작하셨어요
식사를 같이 하자하셔서 만날예정인데 ,
봉투를 챙겨야 할까요 ?

눈팅만 하다 질문하려니 죄송하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트리트리. | 작성시간 26.06.13 봉투요. 뭐니뭐니해도 머니가
  • 답댓글 작성자윤우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해요

    생각도 못했거든요
    글 쓰고 생각해보니 개인택시도 자영업이네요 ㅎㅎ
  • 작성자익명09 | 작성시간 26.06.13 네 저도 봉투가 좋을것같아요 금액은 형편과 마음에 따라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윤우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해요

    차사는데 십원 보태준것도 없는데
    뭔 식사래요 하고 부담스럽다 했는데 봉투챙겨야겠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