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다시 청춘이 찾아온다

작성자한강자전거|작성시간26.06.13|조회수1,157 목록 댓글 3

무뎌지는 어린 시절의 기억들이 되살아난다.

새로운 생명의 눈으로 세상을 보게 되고 자라면서 부모와 가졌던 교감도 떠오르게 된다.


유일하게 경험할 수 있다는 인생 2회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흑임자맛 비비빅 | 작성시간 26.06.13 글이 너무 좋아요
    아이를 키우면서 순간 순간 느끼던 감정들을 글로 써 놓은걸 읽으니 공감이 확 되요...다시 청춘이 찾아온다니 어떻게 저런 표현을 생각했을까요...이 나이에 워터파크를 가야하나 놀이공원가야하나 하며 귀찮아했던 저를 반성하게 되요ㅠㅠ

    나 바로 옆에서 새로운 생명이 커 나가는걸 지켜 보는건 참 신비로운 일인거같아요
  • 작성자일리노이 | 작성시간 26.06.13 놀이동산도 여행도 아이들덕분에 더 즐거웠던ᆢ
  • 작성자심폴 | 작성시간 26.06.13 저도 다시 과거로 돌아가 그때 하지 못했던 것들 아이와 함께 하면서 두번 살고있는 느낌이네요...이제 성인이 되가는 아이를 보며 아쉽기까지.. 고딩이라 같이 놀 시간이 없어 슬프네요...최근 극장에서 친구들하고 애니 볼껀데 같이 볼래 물어봐서 고딩4명하고 같이 봤는데 애니도 잼있고 50대 오타쿠 아저씨도 고딩이 된거 같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