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미나리 쑥갓 취나물
찾아서 사서 해먹진 않지만
몸에 좋대서
식당에서 가끔 나오면 꾸역꾸역
열심히 먹어요 기특한 저를 칭찬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포데일 작성시간 26.06.13 오~~ 저는 미나리 쑥갓 취나물 좋아해 찾아먹어요
향이 있는 거 싫어하시나봐요
저는 토마토가 몸에 좋대서 보일때마다 사는데
반은 버리는 듯요
대신 밖에서 샐러드에 토마토 있으면 꼭 먹으려 노력해요 -
답댓글 작성자레알급 작성시간 26.06.14 222222222
-
작성자맑은여울 작성시간 26.06.14 달걀, 토마토, 바나나, 치즈, 국산두부 잘 챙겨 먹어요.
-
작성자Supermom^^ 작성시간 26.06.14 전 나물 요리 다 좋아해요~
근데 손이 많이 가서 제가 해 먹진 못 해요~
글고보니 특별히 싫어하는 거 없이 다 잘 먹는거 같아요~
고수도 잘 먹는거보니~전 잡식성 -
작성자gmlrnr 작성시간 26.06.14 나이들수록 단백질 많이 먹어야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