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좋아하진 않지만 몸에 좋대서 먹는 식품 있나요

작성자입꾹~월백기품 인생만점 마니또7|작성시간26.06.13|조회수1,669 목록 댓글 19

저는

 

미나리 쑥갓 취나물

 

찾아서 사서 해먹진 않지만

 

몸에 좋대서

 

식당에서 가끔 나오면 꾸역꾸역

열심히 먹어요 기특한 저를 칭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포데일 | 작성시간 26.06.13 오~~ 저는 미나리 쑥갓 취나물 좋아해 찾아먹어요
    향이 있는 거 싫어하시나봐요

    저는 토마토가 몸에 좋대서 보일때마다 사는데
    반은 버리는 듯요
    대신 밖에서 샐러드에 토마토 있으면 꼭 먹으려 노력해요
  • 답댓글 작성자레알급 | 작성시간 26.06.14 222222222
  • 작성자맑은여울 | 작성시간 26.06.14 달걀, 토마토, 바나나, 치즈, 국산두부 잘 챙겨 먹어요.
  • 작성자Supermom^^ | 작성시간 26.06.14 전 나물 요리 다 좋아해요~
    근데 손이 많이 가서 제가 해 먹진 못 해요~
    글고보니 특별히 싫어하는 거 없이 다 잘 먹는거 같아요~
    고수도 잘 먹는거보니~전 잡식성
  • 작성자gmlrnr | 작성시간 26.06.14 나이들수록 단백질 많이 먹어야한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