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50대 직장인 퇴직 생각

작성자잠깐 익명…|작성시간26.06.13|조회수3,117 목록 댓글 38

학교 졸업하고 IMF때 취업해서 28년 직장생활중인

아줌마입니다..

최근 심각하게 퇴직 고민하고 있던차에 재작년

희망퇴직 했던 비슷한 연차의 동료 소식을 들었는데요.

경제적으로 안 다녀도 되지만 

다시 직장을 구했다고 하네요.  중소기업에..

지금 저희 직장 다닐때의 1/3 월급 받구요.

생각이 많아지네요..

 

퇴직생각으로 여기저기 검색했더니 유튜브 50대

직장 구하는 분들 보니 구할수 있는 일이 한정적이고

연봉도 엄청 낮더라구요.

 

요즘 같은 시기에 퇴직하면서 목돈 받아

삼전 + 하이닉스에 더 투자하고 쉬고 싶은데..

생각 다시 해야되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래소년 포비친구 | 작성시간 26.06.14 경제적으로 일 안해도 되는데 직장 다니는게 이상하게 생각드네요...뭐하러 굳이..근데 여기 맞게방은 죽을때까지 일하고 싶다는 사람들의 댓글을 본 뒤로는 참 이질감 느끼긴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잠깐 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무직으로 있으면 좀 답답할것 같긴 해서요..
  • 작성자너무함 | 작성시간 26.06.14 놀아보지않은 사람~놀줄 모르는 사람~쉬는게 힘들어요~~~
  • 작성자블레스 | 작성시간 26.06.15 한편으로 쉬고 싶지만. 그 모든 것이 제 마음대로 되지는 않더라구요. 시간 여유가 필요하지만. 어차피 나이들면 쉬잖아요 ~~ 몸 건강할때까지 나 자신을 다독이면서 일합시다. 저도 중소기업 27년차 별볼것 없는 50대 아줌마입니다. 화이팅 합시다. . ~~ !!!
  • 답댓글 작성자잠깐 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같이 힘내보아요!
    좋은 한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