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나를 달래는 법 알아가기💗(오늘은 청계산 등산)

작성자Supermom^^|작성시간26.06.13|조회수1,104 목록 댓글 25

오늘 7시전에 아이들 깨워
차에 태우고 청계산 Go!!
(남편은 발바닥이 아프다고 해서 두고,,,)

학원도 공부도 중요하지만
흙 밟고 풀냄새 맡고
초록 가득한 자연
눈에 머리에 담게 해 주고 싶고,
아이들도 흔쾌히 간다고 해서 델꾸 다녀 왔죠~🍀🌿

매봉 정상은 아이 5살때인가 함께 오른적 있는데
완전 계단지옥였어요~
그래서 조금 쉬운 옥녀봉까지가 오늘 목표였고
저 혼자 올 때 대비 주차 상황도 알고 싶어서~

아이들 첨엔 돌계단을 어찌나 잘 올라 가던 지,,
뒤에서보니 기특했는데
딸아이가 첨부터 무리했는 지 중간에 숨차고
두통이 생겨서 결국 아들만 옥녀봉 정상 오르라하고
중간지점 원터골 쉼터 정자에 쉬었어요~~
앉아 쉬는데 흙냄새 풀냄새 새소리가 너무 좋았어요~

멍멍이들도 데리고들 오셨는데
작은 생명체가 어찌나 야무지게 산을 오르는 지,,
제가 사진을 거의 못 찍어서~~(요기 올릴 줄 알았음 사진 찍을껄~~)

아들은 금방 올라 인증사진까정!!

하산하는 길 딸램 발목 접찔러 병원도 가야했지만
곤드레밥+석쇠 불고기까지 먹고
애들 좋아하는
베스킨@@@ 하프갤런까지 쏘고~
잘 다녀왔다 토닥 해 줬어요~

남편은 뛰고 오르는 동적인 운동을 별로 안 좋아해서
(주로 근력운동 위주로 하는 분~~런닝하면 늙는다나;;;)
앞으론 등산친구 없으면 혼자라도 주말 일찍 후딱
다녀 와야겠어요~~

살짝 호르몬 영향인 지
기분이 쳐 지는 날들이 있어
생활패턴을 바꿔보려고 노력중인데
슬로우조깅+등산+종교활동 꾸준히로
좀 나를 달래보려고 합니다~💗

모두 화이팅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upermo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점점 등산이랑 친해볼께요^^
  • 작성자행복그릇 | 작성시간 26.06.14 사진에서 상큼하고 좋은기분이 느껴지네요. 요즘 미세먼지도 없고 하늘파랗고 하얀구름 정말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Supermo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마자요~
    미세먼지 있는 날 야외활동 거의 안 하는데
    요즘 미세먼지 없어 더 상쾌했나봐요~~
    파란하늘 많이 많이 볼 수 있음 좋겠어요~
  • 작성자개냐고양이냐 | 작성시간 26.06.14 지난주에 매봉찍고 능선타고 옥녀봉 갔다 내려왔어요. 바닥에 돌이 많아 저두 초반에 발목 살짝 접질러서 조심조심했답니다.
    청계산 진짜 계단지옥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Supermo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매봉까지~
    내려올 땐 힘들었던터라
    더 집중해서 조심히 내려와야할거 같아요.
    딸램은 발목보호대 하고 있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