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발패치 써보셨나요?

작성자시나몬|작성시간26.06.13|조회수938 목록 댓글 2


요즘 발이 예전보다 차기도 하고
여름에 샌들, 쪼리 신을 때 맨발로 신는 것보다 나을 것 같아서요.
발에 땀은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13 휴족시간은 예전에 좀 썻는데
    그거랑 비슷한거면
    발이 차서 쓰는 제품아니고
    많이 걸을때 효과 있는 제품 인데
    전 여행다닐때 주로 썻어요

    휴족시간이랑 비슷하게 보여서
    말씀드려봤어요. 아닐수도 있어요. ^^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여름에는 휴족시간이 더 나을 듯요.

    사실 전 샌들 신을 때 덧버선 같은 용도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