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패치 써보셨나요? 작성자시나몬|작성시간26.06.13|조회수9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발이 예전보다 차기도 하고여름에 샌들, 쪼리 신을 때 맨발로 신는 것보다 나을 것 같아서요.발에 땀은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13 휴족시간은 예전에 좀 썻는데 그거랑 비슷한거면발이 차서 쓰는 제품아니고 많이 걸을때 효과 있는 제품 인데전 여행다닐때 주로 썻어요휴족시간이랑 비슷하게 보여서 말씀드려봤어요. 아닐수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여름에는 휴족시간이 더 나을 듯요.사실 전 샌들 신을 때 덧버선 같은 용도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