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 작성자왜 꿈꾸는가|작성시간26.06.14|조회수62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브라보 노래 너무좋습니다. 직접 찾아 들어보세요.격이 한없이 올라가네요. 공부한다고 책만 들여다 보다가 이제야 들어봤어요. 이재라는 가수, 노래가사들이 다양하고 초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만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rown Bear | 작성시간 26.06.14 이재 님 멋져요 작성자맑은여울 | 작성시간 26.06.14 노래 너무 좋더라구요.이재, 키도 크고, 노래도 시원, 멋져요. 답댓글 작성자왜 꿈꾸는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국뽕이죠^^ 누구나 같은 달란트를 가질수 없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이재의 DNA(막 갖다 씀^^)가 참 넘사벽입니다. 한국어가 세계 울린다니 감동이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