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교회를 안 나간 댓가

작성자한강자전거|작성시간26.06.14|조회수1,886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75 | 작성시간 26.06.14 어머나.이건 이혼.그리고 정상적인 교회면 돌려줘야죠.부부상의없이일방적인건데.
  • 작성자입시대박 | 작성시간 26.06.14 아파트 담보대출ㅇ받아도 십일조 낸 사람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익입니다 | 작성시간 26.06.14 와.. 담보대출...그 믿음 대단하네요. ㅎㅎㅎ
    진짜 종교에 목숨거는건 아무것도 아니겠네요.
  • 작성자재테크족 | 작성시간 26.06.14 왜 신앙심은 돈으로 증명해야하나요?
  • 작성자레알급 | 작성시간 26.06.14 저도 기독교인으로 매년 천 단위 헌금 하는데....다른 동호회 없고 술 안 마시고....그런 돈 안 나가니 좋고...헌금으로 유익한 곳에 쓰여 더 내고 싶을 뿐입니다. 지역사회 연계해서 저희 교회 좋은 일 많이 합니다. 일단 부부 합의 되어야 맞는 것이고.... 맞벌이니.... 생계 위협적이지도 않은데 기부금을 돌려달라고 하는 것도 이상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