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환율 올라가니, 정부가 대기업에 요청까지하네요.

작성자Linear Algebra|작성시간26.06.14|조회수913 목록 댓글 9

반도체가 날라가니, 코스피 날라가는데, 문제는 외국인들은 주구장창 팔고 있고, 이게 큰 원인으로 보이는 가운데, 환율이 계속 오른다고 하네요.

 

듣자하니, 외국인들 큰손입장에선 한국시장 비중이 너무 커져서 리밸런싱 차원으로 강제로 한국시장 비중 줄이는 과정이라 어쩔 수 없는 진통이라고도 생각되는데, 코스피 오르는것도 좋지만, 너무 빠르게 먹다보면, 체한다는건 상식인데 말이죠.......

 

코스피 올라서 좋긴 한데, 체할지 모르겠네요. 체하면, 당연히 또다른 기회가 찾아오겠죠.

 

역시 시장은 생각치도 못한 상황이 발생하기 마련인거 같네요.

 

아무튼, 정부가 환율 올라가니, 대기업에 환전 좀 하라고 요청했다고 하네요.

 

TV조선이니 가짜 뉴스이거나, 부풀렸거나, 왜곡된 시선으로 본걸까요???? 그것까지는 모르겠네요.

 

[이슈PICK] 국민연금 영끌하더니 환율 방어 ‘충격’... 외환시장 붕괴에 삼성 불러 암담한 요구 / 사건텔러 - YouTub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설강화 | 작성시간 26.06.14 국가가 제한하니 공산당이라고 해보시죠?
  • 작성자가을겨울봄 | 작성시간 26.06.14 물가가 너무 올랐어요 금리는 언제올릴건지..
  • 작성자복수박2 | 작성시간 26.06.14 정부가 나서서 환율 낮추는게 뭐가 잘못된것도 아닌데 좋은거 아닌가요?
  • 작성자가을 나루 | 작성시간 26.06.14 정부가 하는 일 중 일 부분입니다.
  • 작성자molra | 작성시간 26.06.14 주변 돈 좀 있는 분들은 환율 내려가면 왕창 바꿀려고 대기 하시더라구요. 유튜브를 봐도 여러 기축통화로 원화를 바꿔놓아야 한다고...모든 수단을 동원해야할것 같아요. 안그럼 한순간에 1600원도 뚫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