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퀴즈조아(잠시만익명)야. 로펌동창은 누구니? 아니면 일베동창이니?? 또 글 삭튀하겠구나. 근데 왜 "내가 퀴즈조아다" 말을 못해?

작성자위편삼절|작성시간26.06.14|조회수247 목록 댓글 11

 

로펌동창이 대법원 판례도 모르는 거야?

 

일반인도 검색하면 알 수 있는 대법원판례, 헌법재판소 판결을 로펌 동창이 몰라????

 

로펌동창이 아니고 일베동창이니??

 

아니면 또 구라친거야???

 

 

너의 빤스런을 대비한 글 박제 서비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 작성시간 26.06.15 날이날이지만 톡에서 오른쪽 노란색은 본인이 쓴 글 아닌가요? 이거 바꿀 수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위편삼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시나몬 맞네요. 카톡확인해보니 내가 쓴 내용은 노란색이네요.
    뭐지???
  • 답댓글 작성자lovelife92 | 작성시간 26.06.15 위편삼절 카톡 조작해서 올렸나 봐요
    왜 저러고 사나 몰라요
    진짜 못났네요
  • 답댓글 작성자날이날이지만 | 작성시간 26.06.15 시나몬 본인이 쓴 글이네요. 노랑색 그리고 상대방 글은 왼쪽이죠
  • 작성자lovelife92 | 작성시간 26.06.14 518 유공자에게 고소 당하면 퀴즈조아 명예훼손죄 맞겠네요 지가 고소 당하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