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조아(잠시만익명)야. 로펌동창은 누구니? 아니면 일베동창이니?? 또 글 삭튀하겠구나. 근데 왜 "내가 퀴즈조아다" 말을 못해?
작성자위편삼절작성시간26.06.14조회수247 목록 댓글 11
로펌동창이 대법원 판례도 모르는 거야?
일반인도 검색하면 알 수 있는 대법원판례, 헌법재판소 판결을 로펌 동창이 몰라????
로펌동창이 아니고 일베동창이니??
아니면 또 구라친거야???
너의 빤스런을 대비한 글 박제 서비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작성시간 26.06.15 날이날이지만 톡에서 오른쪽 노란색은 본인이 쓴 글 아닌가요? 이거 바꿀 수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위편삼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시나몬 맞네요. 카톡확인해보니 내가 쓴 내용은 노란색이네요.
뭐지??? -
답댓글 작성자lovelife92 작성시간 26.06.15 위편삼절 카톡 조작해서 올렸나 봐요
왜 저러고 사나 몰라요
진짜 못났네요 -
답댓글 작성자날이날이지만 작성시간 26.06.15 시나몬 본인이 쓴 글이네요. 노랑색 그리고 상대방 글은 왼쪽이죠
-
작성자lovelife92 작성시간 26.06.14 518 유공자에게 고소 당하면 퀴즈조아 명예훼손죄 맞겠네요 지가 고소 당하겠네요